안양과천교육지원청 호성초등학교, 2022 환호성 영어 페스티벌 실시

영어 말하기, 영어 동화구연, 연극, 팝송 등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

 

안녕일보 배용 기자 | 안양 호성초등학교는 11월 23일 오후, 강당에서 3~6학년 학생,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환호성 영어 페스티벌을 실시했다.


이날 영어 페스티벌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학생들의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행사 진행부터 영상 촬영, 방송 담당까지 모두 호성초 학생 주관으로 진행됐다.


환호성 영어 페스티벌 사회자 오디션에 약 30여 명의 학생이 지원하며 행사 준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 당일 교장 인사말씀, 교내 자율 동아리 ‘딜라일라’ 댄스팀의 축하공연으로 시작했다.


영어 페스티벌에는 총 25팀이 참여했으며, 영어 말하기 부문의 학생들은 ‘나의 가족(My family)’, ‘나의 꿈(My dream)’, ‘자랑스러운 학교(My proud school)’ 등의 다양한 주제로 학생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영어 동화 구연, 연극, 팝송 부르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했고, 특히 6학년 학생들의 팝송 ‘Take on me’ 무대는 재치 있는 춤과 함께 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한 학생은 “영어 페스티벌에서 많은 친구들 앞에서 발표를 하며 평소 가지고 있던 영국 영화배우의 꿈을 더 키우게 됐다”고 말했다.


호성초 2022 환호성 영어 페스티벌로 아이들의 재능을 펼치는 장이 됐고, 앞으로도 글로벌 인재로서 미래의 꿈을 키워나갈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