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 네 번째 만남 개최

 

안녕일보 배용 기자 | 수원시 권선구는 지난 14일 금곡동 소재 점핑몬스터 수원호매실점에서 2022년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 네 번째 만남을 개최했다.


2011년부터 매년 권선구 가정복지과가 추진하는 ‘숨은 행복 찾기’는 권선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 주관 아래 한부모가족 등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어린이집 원장 간 일대일 결연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업이다.


이날은 권선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의 지원으로 어린이 놀이시설(키즈카페)을 대관하여 아동들이 안전한 실내 놀이 활동을 즐겼고, 특히 결연아동과 결연자가 함께 케이크를 만들며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념했다. 끝으로 연말을 맞아 그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서로의 새해 희망을 묻는 등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정숙 권선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은 “아이들과 함께 케이크를 만들며 서로의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행복한 시간이었다.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아동들의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우열 가정복지과장은 "올 한해도 아낌없이 지원을 해주신 권선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에 감사드리며,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권선구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