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송탄지점 김재원 후원자 · 찰떡궁합 이경순 대표,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성탄절 맞이 식료품 및 생활용품 후원

 

안녕일보 배윤 기자 |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12월 18일 현대자동차 송탄지점 김재원 후원자·찰떡궁합 이경순 대표로부터 식료품 및 생활용품을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보다 풍요로운 성탄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진행됐으며, 현대자동차 송탄지점 김재원 후원자와 찰떡궁합 이경순 대표가 직접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방문하여 각각 떡국떡 90KG 및 기타 생활용품(립밤, 핸드크림 등)과 송편 50KG을 전달했다.

 

전달받은 후원품은 당일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사회 재가 장애인 가정의 식생활 지원을 위해 배분됐다.

 

현대자동차 송탄지점 김재원 후원자는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보다 행복하고 풍요로운 성탄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내년에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라고 전했다.

 

찰떡궁합 이경순 대표는 “성탄절을 맞이하여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 및 장애인 가정이 추운 겨울을 무사히 보내고 한 해를 건강하게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협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추운 겨울 복지관 이용인들과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후원자들의 관심과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현대자동차 송탄지점 김재원 후원자와 찰떡궁합 이경순 대표는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의 일상생활 지원을 위해 식료품 및 생활용품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