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5주년 셀레브레이션 이벤트, 국내 최초로 고양시에서 개최

5월 24일~26일 원마우트 이벤트 광장

 

안녕일보 배윤 기자 | 고양컨벤션뷰로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마인크래프트 15주년 셀레브레이션 이벤트를 국내 최초로 고양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3일간 원마운트 이벤트 광장에서 마인크래프트 게임 출시 15주년을 축하하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2009년 5월 처음 공개된 마인크래프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산하 모장 스튜디오의 샌드박스 비디오 게임으로,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마인크래프트는 무한히 펼쳐지는 3차원 세계에서 채집, 물품 제작, 건축, 토공 등의 활동을 자유롭게 하는 게임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마인크래프트 15주년 셀레브레이션 이벤트’를 고양시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지난 8일 고양컨벤션뷰로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마인크래프트 15주년 셀레브레이션 이벤트 현장에서는 게임 플레이어를 위한 미니게임, 포토존 기념촬영, 경품 추첨, 드로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특별히 25일에는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하여 마인크래프트를 사랑하는 팬들과 축하메시지를 나눌 예정이다.

 

마인크래프트 15주년 셀레브레이션 이벤트는 행사장 내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참가자 사전등록제를 시행하기로 했다. 행사 참가등록은 무료이며 16일부터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후원기관 고양컨벤션뷰로의 이상열 사무국장은 “마인크래프트 15주년 셀레브레이션 이벤트를 고양시로 유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고양시가 국제회의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 이벤트 등 다양한 마이스(MICE)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최적의 마이스(MICE)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