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공도문화축제위원회 ‘제8회 공도문화축제 힐링 콘서트’ 개최

 

안녕일보 배윤 기자 | 공도문화축제위원회는 오는 6월 1일 공도읍민의 날을 기념하여 공도중학교 특설무대에서 ‘제8회 공도문화축제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힐링 콘서트는 ▲오후 5시부터 1부 주민참여 공연이, ▲오후 7시 30분부터 2부 가수초청 공연이 진행된다. 주민참여 공연은 공모를 통해 선정된 밴드, 댄스, 태권도 시범단 등 다양한 연령의 11개 팀이 재능과 역량을 펼칠 예정이며, 가수초청 공연에는 트롯트의 황태자 박현빈, 소프트락의 레전드 이치현, 댄스음악 전성기를 이끈 박남정, 실력파 걸그룹 소녀세상, 미스트롯 출신 김예은 등 여러 장르의 출연진이 멋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도문화축제위원회는 매년 주민들이 다 함께 동참하고 즐길 수 있는 힐링 콘서트를 개최하여 지역 공연문화 활성화를 견인하고, 주민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왔다.

 

특히, 이번 축제는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실시한 2024년 경기도 작은축제 육성 지원 공모 사업에 선정되어, 지역주민들의 적극적 참여와 지역의 특색이 반영된 우수 축제로 평가 받았다.

 

김학돈 공도문화축제위원장은 “공도문화축제 힐링콘서트에 많은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관람하고 일상의 활력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문화축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