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현덕면, 2023년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안녕일보 배용 기자 | 평택시 현덕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14일 개최한 ‘2023년 현덕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가 많은 이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종료됐다.

 

현덕면 생활문화센터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각종 기관단체장, 지역 주민, 프로그램 수강생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1부 어울마당과 2부 뽐내기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식전 행사로 현덕면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의 색소폰 공연과 지역 출신 가수의 공연이 진행되어 발표회 분위기가 한층 고조됐으며, 동시에 프로그램 특성상 공연이 어려운 탁구교실과 요가교실이 각 프로그램실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시연 행사를 펼치고, 문인화 반에서 수강생들이 그동안 만든 작품을 공연장 곳곳에 전시하여 발표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후 1부 어울마당에서는 그간 현덕면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유공자 4인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2부 뽐내기마당에서는 풍물교실, 맷돌체조, 웰빙댄스, 민요교실, 노래교실 등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멋진 공연을 펼쳐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신헌 주민자치위원장은 “바쁘신 가운데도 참석하여 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발표회를 위해 오랜 시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신 프로그램 강사님들과 수강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장남근 현덕면장은 “코로나19로 그간 발표회가 개최되지 않아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이 참여하고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니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