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평택 청소년영상제 온라인 사전심사 진행

청소년이 전하는 ‘편지’, 온라인 사전심사에 직접 참여 가능

 

안녕일보 배윤 기자 |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오는 10일부터 22일까지 제21회 평택 청소년영상제 출품작에 대한 “온라인 사전심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사전심사는 평택청소년영상제의 일환으로 영상제 출품작 47개 작품을 온라인(유튜브)에서 감상하고 ‘좋아요’를 눌러 참여하며, 최종 시상작 선정에 10%가 반영된다. 이번 영상제는 청소년문화센터 주최, 청소년영상단RG가 주관하며, 평택미디어센터와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협력으로 준비됐고, 올 해는 ‘편지’ 또는 ‘자유주제’로 청소년 작품 공모를 했고 온라인 사전 심사, 전문가 심사 등을 거쳐 11월 9일 시사회와 시상식이 펼쳐질 예정이다.

 

온라인 사전심사는 유튜브[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검색 후 제21회 평택 청소년영상제 출품작(47개 작품) 시청 및 ‘좋아요’를 눌러 참여가 가능하며, 응원의 댓글 작성 시 10명을 선정하여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영상동아리 ‘영상단RG’ 부회장 이찬우(비전고 3학년)는 “영상단RG의 기획 사업 중 가장 큰 행사인 만큼 모든 단원들이 열심히 준비 했습니다.”라며, “제21회 평택 청소년영상제 온라인 사전심사는 전국민 여러분 모두 참여가 가능하니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제21회 평택 청소년영상제 온라인 사전심사는 대상에 제한 없이 전국민 누구나 유튜브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