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2024년도 급식종사자 연중 상시모집 실시

2024년 채용방식 변경, 급식종사자 ‘연중 상시모집’으로 인력 공백 최소화를 통한 학교 현장의 어려움 해소

 

안녕일보 배윤 기자 |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교육장 정광윤)은 급식종사자의 퇴직, 정원조정, 미배치로 인한 결원발생에 따른 학교급식 운영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2024년도 급식종사자 연중 상시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매월 급식종사자 정기 채용모집으로 정해진 기간에만 응시를 할 수 있어 응시 기회를 놓친 지원자에 대하여 다음 채용모집을 안내하고 있지만, 2024년도에는 응시자에게 응시원서 접수 편의성을 제공하고 더 많은 응시 기회를 부여하기 위하여 정해진 면접일에 언제든 면접을 볼 수 있도록 급식종사자 연중 상시모집을 실시한다.

 

또한 응시자의 교통편의성 증진을 통한 면접심사 참석율 제고를 위해 시범적으로 실시한 화성 서부권 찾아가는 면접심사를 2024년도에는 사전 수요조사를 실시하고 맞춤형 면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면 실시한다.

 

응시원서는 만 18세 이상부터 만 60세 이하 경기도 거주자이면, 성별 및 경력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전형은 응시원서 접수, 서류심사, 면접심사이며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오산교육지원청 정광윤 교육장은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 아래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며, 교육현장에서 급식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급식종사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급식 조리종사자의 근무환경 개선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