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양성작은도서관 사계절 '세계문학독서회' 참가자 모집

개인의 취향과 입맛 별로 골라 먹는 부담 ZERO 독서회!

 

안녕일보 배윤 기자 | 양성작은도서관은 1월 22일부터 2024년 사계절 세계문학독서회의 첫 모임 ‘봄 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양성작은도서관의 사계절 세계문학독서회는 각 계절별로 주제를 정해, 고전과 현대문학을 넘나들며 폭넓은 독서 경험을 가져보는 시간으로 꾸며질 것이다. 첫 번째 주제는 ‘봄, 사랑, 따듯함’이며 3월에서 5월, 3개월 동안 매달 한 번씩 운영될 것이다. 각 달의 주제 도서를 살펴보면 첫 번째로 ‘루이스 세뿔베다’의 ‘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3월 21일)’, 두 번째로 ‘프레드 울만’의 ‘동급생(4월 18일)’, 세 번째로 ‘허태연’의 ‘플라멩코 추는 남자(5월 23일)’이다. 각 독서회는 양성작은도서관에서 날짜별로 오후 7시에 시작한다.

 

독서회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일정과 주제도서를 확인하여, 본인이 참여하고 싶은 독서회를 골라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양성작은도서관 담당 이병희 사서는 “바쁜 현대인이 부담없이 독서회에 참여하여 함께 책을 읽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참가자 개인으로는 양질의 독서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나아가 지역 내 독서 문화 확산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