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중읍 주민참여예산, 'The 놀러와락(樂)' 행사 성황리 개최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한 힐링 한마당

 

안녕일보 배용 기자 | 평택시 안중읍 주민자치회는 지난 11일 현화근린공원에서 청소년과 주민이 함께하는 힐링한마당 ‘The 놀러와락(樂)’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The 놀러와락(樂)’은 주민참여예산사업으로 선정된 행사로 문화 활동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서부지역 청소년들에게 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소통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비즈공예, 와펜스트랩, 포토카드, 특수분장, 캘리그라피, 이색 포토존 등)을 비롯하여 △청소년동아리의 K-POP 커버댄스 △팝페라가수 아리현 △걸그룹 아이씨유(ICU)의 공연이 이어져 행사장을 방문한 청소년과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청소년 금연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과 심폐소생술교육은 안중읍 주민자치회, 안중읍 청소년지도위원회, 안중 여성의용소방대 등 관내 단체가 함께하여 행사의 의미를 한층 더했다.

 

김호경 안중읍장은 “오늘 행사 내내 청소년들의 행복한 웃음을 볼 수 있어 흐뭇했다”며 “청소년과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태옥 주민자치회장은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가 무색할 만큼 청소년과 주민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관내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